광주 동구약사회, 이사회 열고 반회 활성화 방안 등 논의
입력 2016.05.13 09:22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스크랩하기
작게보기 크게보기

광주광역시 동구약사회(회장 양남재)는 5월 1일 관내 모식당에서 2016년 제3회 상임이사회를 개최했다.


이사회에서는 △반회임 활성화에 관한 건 △2016년도 광주광역시약사회 연수교육(5월 29일)에 관한 건 △제4회 대한약사회장배 '지오영'전국약사 탁구대회 개최' 건 △기업은행 팜코카드 사용 활성화에 관한 건 △제1차 광주광역시약사회연석회의(2016.4.14.)관한 건 △동구약사회 하계이사회 및 반대항 단합대회(2016.6.12.)에 관한 건 △회원신상신고 독려의 건 등을 논의했다.

한편, 광주광역시 동구약사회 홍원표 감사가 5월 7일 일린 동구민의 날 행사에서 '동구민의 상'을 수상했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전체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기사 더보기 +
인터뷰 더보기 +
바이러스 억제 넘어 삶의 질로…바뀌는 HIV 치료 패러다임
“환자에게 남은 시간이 많지 않다”…폐동맥고혈압 치료, 더 빨라져야 하는 이유
[마이크로바이옴은 살아있다⑥] HEM파마 지요셉 대표 “데이터·제조·사업화 구조 완성…글로벌 집중 공략”
약업신문 타이틀 이미지
[병원·의료]광주 동구약사회, 이사회 열고 반회 활성화 방안 등 논의
아이콘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관한 사항 (필수)
  - 개인정보 이용 목적 : 콘텐츠 발송
- 개인정보 수집 항목 : 받는분 이메일, 보내는 분 이름, 이메일 정보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이메일 발송 후 1일내 파기
받는 사람 이메일
* 받는 사람이 여러사람일 경우 Enter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 (최대 5명까지 가능)
보낼 메세지
(선택사항)
보내는 사람 이름
보내는 사람 이메일
@
Copyright © Yakup.com All rights reserved.
약업신문 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약업신문 타이틀 이미지
[병원·의료]광주 동구약사회, 이사회 열고 반회 활성화 방안 등 논의
이 정보를 스크랩 하시겠습니까?
스크랩한 정보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Yakup.com All rights reserved.
약업신문 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