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F, 대국민 탈모 무료 임상캠페인 협찬사 모집
국제트리콜로지스트연맹(ITF)은 세계적인 모발전문가 영국 데릭스틸 감독관을 초청, 2010년 1월8일- 1월 17일 서울 건국대학교에서 ‘제8회 대국민 탈모 무료 임상캠페인’을 진행한다.
(사)국제트리콜로지스트연맹 한국두피건강협회이 주최하고 영국트리콜로지스트협회, 한국두피건강협회, 중국두피건강협회,대만두피모발의학회가 주관하는 이 캠페인은 두피와 탈모 문제로 고민하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두피 최고 전문가 과정을 공부하는 ITF 공인 'Level 1' 트리콜로지스트들이 문제성 두피에 대한 상담 및 진단, 처방을 무료로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이와 관련, 연맹은 캠페인에 참가하는 일반 탈모자(임상대상자)들에게 홍보 및 추천할 만한 회사의 제품 및 기기(탈모전용: 샴푸,토닉,영양제,홈케어 관리용 기기)를 후원받는다.
협찬사에게는 전국 23개 지회 홈페이지에 ITF회원사와의 직거래 장 제공, 우수 제품 해외진출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연맹 측은 “ 협찬사는 연맹의 대국민 탈모 무료 임상캠페인 공식 후원사로 지정되며,각 미용 매체에 보도 자료로 홍보되고, 행사 공지 포스터 및 모든 자료와 행사기간 내 배너 등에 협찬사를 후원사로 기재하여 협찬사의 인지도를 한층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www.itf.or.kr) ▲문의=1544-2845
이권구
2009.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