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25~45세 여성 건강개선 프로젝트 실시
호주 대형 마트 판매량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Cenovis)’가 4주간의 건강 개선 프로젝트 ‘리셋 유어 헬스(Reset Your Health)’ 캠페인을 전개한다.
‘리셋 유어 헬스’ 캠페인은 세노비스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바쁜 일상 속에서도 생기 있고 활력 있는 생활을 하도록 지원하는 건강 개선 프로젝트로, 오는 8월 23일(월)부터 9월 17일(금)까지 약 4주간 진행된다.
캠페인 참가자는 기간 중 모발 미네랄 검사를 통해 영양상태를 점검하고, 제일병원 가정의학과 오한진 교수, 한양대학교 식품영양학과 박용순 교수, 퍼스널 트레이너 머슬잭으로 구성된 3인의 ‘헬스마스터’에게 건강에 관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다.
참가 신청은 7월 20일(화)부터 8월 10일(화)까지 세노비스 홈페이지(www.cenovis.co.kr)에 로그인한 후,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찬란했던 순간이 담긴 추억의 사진과 사연을 함께 올리면 된다.
25~45세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응모자 중 총 33명을 선정해 캠페인 참가 자격을 부여하며, 4주간의 온라인 활동 종료 후 커뮤니티 활동 참여도 및 모발검사를 통한 건강개선 정도를 고려하여 우수 참가자 3명을 선정해 세노비스 일반인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발리 불가리 풀빌라 패키지(1명, 600만원 상당) 및 세노비스 3종 세트(2명, 10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세노비스 관계자는 “최근 셀프케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어 건강에 대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조언을 해주는 헬스마스터의 도움으로 자신의 건강을 스스로 개선할 수 있는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세노비스는 세계적인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에서 선보인 50년 전통의 호주 대형마트 판매량 1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국내에는 한국인의 필요영양소와 섭취량을 고려해, 국내 최초의 오메가-3 함유 멀티비타민 ‘트리플러스’, 생선 특유의 냄새를 제거한 ‘피쉬오일’ 등 총 10종의 제품을 전국 주요 홈플러스, 올리브영, w스토어, 지마켓, 옥션 등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이권구
2010.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