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나테크 코리아, 세계 최고 '우수 기업' 성장 다짐
매나테크 코리아(대표이사 박용재)는 ‘Be the First, Be the Best. Two be One’이라는 슬로건 아래 ‘2010 매나테크 코리아 내셔널 컨벤션’를 지난 23일 서울 그랜드 힐튼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매나테크 코리아의 최대 행사인 이번 ‘2010 내셔널 컨벤션’은 매나테크 코리아의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을 위해 우리 모두가 하나가 돼, 리더기업으로 세계최고의 우수기업으로서 우뚝 서고자 하는 매나테크의 의지를 담아 ‘Be the First, Be the Best. Two be One’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매나테크 본사의 샘 캐스터 창립자(Sam Caster/ 매나테크 창립자), 로버트 시놋 박사(Dr. Rob Sinnott/ 과학 최고 책임자, 공동 CEO), 랜디 반시노 사장(Randy Bancino/ 국제사업 운영부), 클레어 지발킨크 사장(Claire Zevalkink/ 글로벌 마케팅부)이 참석하였으며 직접판매협회, 직접판매공제조합 임원과 매나테크 코리아 회원 등 1,0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날 매나테크 코리아는 탄력 강화 및 복합기능의 간편한 뉴 스킨케어 라인 ‘리프트™ 시스템’과 17가지 멀티비타민 미네랄 ‘파이토버스트™’를 처음으로 한국 시장에 선보여 사업자들과 업계에 많은 관심을 받았다.
행사에 앞서 진행된 ‘스페셜 세미나’에서는 새로운 스킨케어 ‘리프트™’ 개발에 참여한 클레어 지발킨크 사장의 ‘리프트 케어 솔루션’ 특강과 매나테크의 리얼푸드테크놀로지 솔루션을 탄생시킨 로버트 시놋 박사의 ‘파이토버스트™’ 특강이 있었다.
또한 행사장 앞에서는 신제품 전시 부스와 시연 부스를 마련해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하였으며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해 참가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행사는 환영사, 신제품 출시 행사, 스페셜 어워드 및 인증식, 샘캐스터 창립자의 스페셜 강연으로 이루어졌다.
행사의 시작을 알리는 박용재 대표의 환영사에서는 지난 1년 동안 매나테크 코리아가 이루어낸 성과와 2011년 사업 비전을 발표해 큰 박수를 받았으며 이어진 신제품 출시 기념식은 제품 소개 영상과 함께 본사 임원들의 신제품 소개로 구성돼 새로운 제품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여주었다.
2010 내셔널 컨벤션의 하이라이트인 스페셜 어워드 및 인증식에서는 각 직급별 새로운 달성자들의 축하 인증과 우수 사업가상, 최우수 수입증가상, 최우수 사업개발상, 최우수 사업가상 등이 발표됐다.
샘 캐스터 창립자의 스페셜 강연은 전세계 어린이들이 겪고 있는 영양부족의 현실과 올바른 영양 제공을 위한 기업의 사회활동에 대한 책임을 강조하며 매나테크가 지원하고 있는 비영리 법인 ‘매나릴리프(MannaRelief)*’의 활동과 새로운 매나테크의 기부 프로그램 ‘기브 포 리얼SM(Give for RealSM)**’을 소개했다.
샘 캐스터 창립자는 매나테크가 실천해 나가야 할 사회 공헌 활동에 대한 강한 의지와 신념을 발표하여 참가자들에게 많은 감동을 안겨주었다.
마지막으로 매나테크 코리아 자문위원회의 김수경PPD, 신정민PPD, 정지만SPD의 클로징 스피치로 2010 매나테크 코리아 내셔널 컨벤션의 공식 행사는 마무리 됐다.
공식 행사 후 진행된 신제품 ‘리프트™ 시스템’과 ‘파이토버스트™’의 특별 판매 행사에는 본 행사의 자리를 끝까지 지켰던 많은 회원들이 몰려 늦은 시간까지 뜨거운 열기를 띄었다.
임세호
2010.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