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홈페이지,'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수상
50년 전통의 호주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는 자사의 홈페이지(www.cenovis.co.kr)가 ‘2010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생활브랜드 부문 식품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방송통신위원회 산하 기관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신규로 구축되거나 개편된 PC 또는 모바일 기반의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업체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시상식이다.
올해 식품분야 최우수상을 받은 세노비스 홈페이지는 제품에 대한 유익한 정보 외에도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전개함으로써 소비자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상호적인 웹 공간으로 평가됐다.
세노비스 관계자는 “소비자를 위한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누구나 원하는 정보를 쉽게 이해하고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세련되고 감성적인 비주얼 컨텐츠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공감하고 교감할 수 있는 이벤트와 다양한 건강 정보 제공에 힘써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6월 국내 출시한 세노비스는 건강기능식품 선진국으로 알려진 호주에서 대형마트 판매량 1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국내에는 한국인의 필요 영양소와 섭취량을 고려해 ‘트리플러스’, ‘마터니티 포뮬라’, ‘피쉬오일 울트라’ 등 10종을 엄선,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와 백화점(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유명 드럭스토어(올리브영, W스토어), 온라인 오픈마켓(G마켓, 옥션, GS shop)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이권구
2010.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