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프리미엄 신제품 2종 출시
비타민하우스가 비타민·미네랄 보충용 제품과 함께 프리미엄 엽산 제품을 출시했다.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오메가-3와 비타민, 미네랄을 한꺼번에 섭취할 수 있는 멀티 제품과 함께 임산부를 위한 프리미엄 엽산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멀티 제품인 '슈퍼트리플'은 하루 2번 섭취로 오메가-3 EPA와 DHA를 660mg 이상 섭취할 수 있으며, 비타민C와 셀렌, 철, 아연, 비타민E,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 비타민 10종, 미네랄 4종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비타민과 미네랄 중 천연원료를 엄선한 비타민 7종과 미네랄 3종을 포함하고 있는 프리미엄급 제품이라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부원료로 사과와 당근, 샐러리 등 51종 식물혼합추출물, 오이, 단호박, 케일 등이 농축된 11종 채소혼합농축물분말, 오렌지, 망고, 바나나가 농축된 과일혼합농축액분말, 아세로라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다.
임산부와 가임기 여성을 위한 유기농 엽산 제품 '네이트리 폴릭 애시드'의 키워드는 유기농이다.
네이트리 폴릭 애시드는 유기농 레몬에서 추출한 천연원료 엽산 600㎍을 함유하고 있다.
임산부의 하루 권장 섭취량 600㎍에 해당되는 높은 함량(성인 하루 권장 섭취량의 150%)으로 식사나 과일, 기타 영양제로는 부족한 엽산을 채울 수 있다.
특히 네이트리 폴릭 애시드는 비타민하우스의 프리미엄 라인 '네이트리' 브랜드로 유기농 말토덱스트린, 유기농아카시아검, 유기농아세로라추출분말, 유기농혼합탈지분유, 유기농과일혼합분말, 유기농단호박분말, 유기농브로콜리분말, 유기농보리새싹분말 등 유기농원료를 사용했다.
이외에도 VH식물소화효소분말, 식물성 유산균 등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원료의 95% 이상을 유기농원료를 사용했다.
비타민하우스 김상국 대표는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들의 욕구에 맞는 제품을 개발해 대한민국 비타민 전문기업으로 더욱 성장할 것을 약속한다"면서 "미국과 캐나다 등 대표 비타민 국가들을 넘어 한국형 비타민이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문의:1588-8529 www.vitamin-house.com
임채규
2012.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