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추석 맞아 건강기능식품 세트 대폭 할인
한국야쿠르트가 추석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를 마련하고, 이달말까지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명절 선물세트는 태풍으로 인한 전반적인 물가상승과 경기불황으로 인한 위축된 소비 심리를 반영해 할인율을 확대하고, 실속형 알뜰제품 위주로 한 상품 구성이 특징이다.
◇ 비타민 선물세트 20% 할인
먼저 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 비타민' 세트를 준비했다.
비타민 3종 선물세트(멀티, B복합, C)와 비타민 2종 선물세트(멀티, C)로 구성했으며, 20% 할인된 9만 2,800원, 6만 2,400원에 판매한다.
'브이푸드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7종의 야채와 과일로 만들어 12종의 비타민과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어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한 영양불균형 개선을 돕는다.
또, '브이푸드 비타민B복합'은 천연건조효모와 식물에서 10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추출한 제품이며, '브이푸드 비타민C'는 청정지역인 브라질산 아세로라에서 주원료를 추출했다.
◇ 브이푸드 청소년프로그램 15% 할인
청소년 자녀를 위한 맞춤형 제품도 마련했다.
지난 9월 3일 출시된 신제품 '브이푸드 청소년프로그램'은 15% 할인된 5만 9,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브이푸드 청소년 프로그램'은 한국야쿠르트가 개발한 식약청 개별인정형 기능성 소재인 '홍경천추출물'을 주원료로 청소년의 학습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멀티비타민미네랄과 두나리엘라, 비타민C, 칼슘 등의 천연원료가 영양 개선, 눈 건강, 성장 발육, 학습피로회복 등에도 도움을 준다.
◇ 홍삼제품군 '한진생' 10% 할인
홍삼 전문브랜드 '한진생'은 전 제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한진생 브랜드는 국산 6년근 홍삼농축액 100% 제품인 '홍삼정'을 비롯해 순수 홍삼음료 '홍삼순액', 남성을 위한 '홍삼원기', 여성을 위한 '홍삼미인',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홍삼튼튼', 홍삼농축액과 호두와 아몬드가 포함된 웰빙간식 '홍삼양갱'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밖에도 부모님 건강세트(홍삼정, 오메가3, 글루코사민)와 엄마 건강세트(미즈 이소플라본, 글루코사민), 슬림핏다이어트 세트(가르시니아, CLA) 등의 다양한 기능성 제품 구성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채승범 한국야쿠르트 건강기능식품부문 부문장은 "최근 이어진 폭우와 이상기온으로 가격부담이 있는 고가의 농·수산물 선물세트보다 10만원 이하의 중저가 선물세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이라며 "추석을 맞아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를 세트 구성과 할인혜택 부여를 통해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제품정보는 브이푸드몰 홈페이지(www.vfoodmal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1577-3651
임채규
2012.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