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스템바이오텍(대표 나종천)은 8일 최대주주가 세종으로 변경됐다고 8일 밝혔다.
세종은 유상증자 및 보통주 장내 매수를 통해 총 680만주를 보유해 지분율 12.16%로 최대주주가 됐다고 공시했다. 보유목적은 일반투자로 밝혔다.
세종은 코스닥상장사 세종텔레콤의 최대주주이며 정보통신공사 및 임대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세종텔레콤은 기간통신사업자로 전용회선을 비롯하여 유무선전화 등 종합통신서비스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매출규모는 3000억원 수준이다.
| 인기기사 | 더보기 + |
| 1 | 로킷헬스케어,미국 자회사 'ROKIT America', 미국증권거래위 S-1 절차 완료 |
| 2 | 알지노믹스, 알츠하이머병 유전자치료제 'RZ-003' 미국 특허 확보 |
| 3 | 큐리옥스, 미국 NIST 성과 이어 글로벌 표준화 흐름 재확인 |
| 4 | 탈모약 급여 시장 ‘새 국면’… 제약업계 ‘제형 혁신·CMO’ 판도 뒤집는다 |
| 5 | "7월부터 뭐 팔 수 있나"…살충제 승인제 시행 앞둔 약국가 '혼선' |
| 6 | 암 발견부터 심장·뇌 치료까지…세포 속 운반체 '엑소좀'의 진화 |
| 7 | ADC 개발 복잡성, PBPK로 '임상 용량·약물상호작용·규제' 푼다 |
| 8 | 식약처, 생성형 AI 의료기기 시대 대비 본격화…'허가'에서 '거버넌스'로 |
| 9 | 미국 FDA, 신약 임상 신속 IND 시범사업 의견수렴 절차 개시 |
| 10 | 알피바이오, 직장인 여성 위한 '3세대 진통제' 개발 |
| 인터뷰 | 더보기 + |
| PEOPLE | 더보기 + |
| 컬쳐/클래시그널 | 더보기 + |

강스템바이오텍(대표 나종천)은 8일 최대주주가 세종으로 변경됐다고 8일 밝혔다.
세종은 유상증자 및 보통주 장내 매수를 통해 총 680만주를 보유해 지분율 12.16%로 최대주주가 됐다고 공시했다. 보유목적은 일반투자로 밝혔다.
세종은 코스닥상장사 세종텔레콤의 최대주주이며 정보통신공사 및 임대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세종텔레콤은 기간통신사업자로 전용회선을 비롯하여 유무선전화 등 종합통신서비스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매출규모는 3000억원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