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비즈 바이오파트너링ㆍ투자포럼 개최
산·학·연·벤처의 기술수요와 공급을 연계하는 의약/BT산업분야 국내 최대규모 기술(거래)시장이 국내 5개 기관 공동주관으로 열린다.
인터비즈 바이오파트너링·투자포럼 조직위원회는 오는 7월 6일부터 8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경주 콩코드호텔에서 국내 의약/BT산업분야 기술수요자와 공급자를 연결하는 기술거래의 장인'제4회 인터비즈 바이오파트너링·투자포럼 2006'을 5개기관 공동주관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대학교 생명공학공동연구원 Korea바이오허브센터, 한국과학기술원, 한국기술거래소,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이 공동주관하는“인터비즈 바이오파트너링·투자포럼은 국내 대기업, 제약기업, 정밀 화학기업, 바이오벤처기업, 대학, 출연연구기관 등 개별 연구개발 주체가 보유하고 있는 유망기술 및 사업아이템에 관한 기술수요와 공급을 적기 연계시킴으로써 산·학·연·벤처 간 기술이전 및 공동연구 활성화를 통해 의약/BT산업 글로벌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지난 2002년부터 매년 개최된 BT산업분야 유일의 기술 확산 채널이다.
이번 행사의 참가대상은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 회원사를 비롯한 제약사, 대기업, 정밀화학기업, 바이오기업, 바이오벤처기업, 대학, 정부출연연구기관, 벤처캐피탈, 로펌, CRO, 정부지정 기술거래기관 등으로서 ▷ Case 1. 기술/제품 수요자로서 참여 ▷Case 2. 기술/제품 공급자로서 참여 ▷Case 3. 기술/제품 수요자이면서 동시에 공급자로서 참여 등 3가지 형태의 참여가 이루어지게 된다.
또한 파트너링 대상 기술분야는 의약품(화합물, 바이오, 천연물, 게놈응용등), 건강기능성제품(식품, 화장품), 기능성소재(의약용, 식품용, 화장품용)등 3개 분야로, 수요-공급자 파트너링·투자 Section, 프리젠테이션 & IR Section, 세미나 Section, 컨설팅 Section, 포스터 Section등 총 5개 Section으로 진행 될 계획이다.
임세호
2006.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