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약사회 신입회원 초청 환영회 개최
입력 2015.11.16 19:04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스크랩하기
작게보기 크게보기
강남구약사회가 신입 회원 환영회를 개최했다.

강남구약사회(회장 김동길) 총무위원회(부회장 신성주, 위원장 나호성)는 지난 11월 14일 오후 6시 서울 역삼동 베이징 코야에서 2015년도 신규 개설회원과 각 반회 반장을 초청해 신입회원 환영회를 진행했다.


환영회에서 김동길 회장은 "강남구약사회 가족이 된 것을 축하드린다"고 말하고 약사회 활동에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했다.

이어 자리를 함께 한 상임이사단의 소개와 함께 각 지역 반장들의 덕담, 신입회원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나호성 총무위원장은 현재 약사회에서 시행중인 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참석한 신입 회원에게 약사가운과 함께 '약국업무매뉴얼'과 '마약류 저장 시설점검부' 등 약국 업무에 필요한 자료를 전달했다.

환영회에는 상임이사와 신입회원과 소속반 반장 등 30명이 참석했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전체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기사 더보기 +
인터뷰 더보기 +
압타바이오 이수진 대표 “BIO USA는 기술수출 전초전…임상 데이터 확보 본격화”
바이러스 억제 넘어 삶의 질로…바뀌는 HIV 치료 패러다임
“환자에게 남은 시간이 많지 않다”…폐동맥고혈압 치료, 더 빨라져야 하는 이유
약업신문 타이틀 이미지
[병원·의료]강남구약사회 신입회원 초청 환영회 개최
아이콘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관한 사항 (필수)
  - 개인정보 이용 목적 : 콘텐츠 발송
- 개인정보 수집 항목 : 받는분 이메일, 보내는 분 이름, 이메일 정보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이메일 발송 후 1일내 파기
받는 사람 이메일
* 받는 사람이 여러사람일 경우 Enter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 (최대 5명까지 가능)
보낼 메세지
(선택사항)
보내는 사람 이름
보내는 사람 이메일
@
Copyright © Yakup.com All rights reserved.
약업신문 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약업신문 타이틀 이미지
[병원·의료]강남구약사회 신입회원 초청 환영회 개최
이 정보를 스크랩 하시겠습니까?
스크랩한 정보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Yakup.com All rights reserved.
약업신문 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