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독성학회(5월 /17일)
◇독성학회 국제 심포지엄
◇일시: 5월 17일
◇장소: 서울대 삼성컨벤션센터
한국독성학회(회장 정명희)는 5월 17일 오전 9시부터 서울대 삼성컨벤션센터에서 `독성학에서의 신호전달'을 주제로 국제심포지엄을 연다.
한국 환경성 돌연변이 발암원 학회와 공동으로 여는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세포자살에서의 신호전달(독일 퀸스메리의과대학 데이브 비숍 베일리 교수, 최영현 동의대 교수, 다니엘 황 미국 루이지애나 주립대 교수, 강경선 서울대 수의대 교수), △산화적 스트레스에서의 신호전달(박현성 서울 시립대 생명공학과 교수, 준지 요도이 일본 교토대학 바이러스 연구소 교수, 현진원 서울의대 교수), △대사에서의 신호전달(미국 캔터키 대학 영양과학대학원 H.P글라우어트 교수, 김상건 서울약대 교수, 태추야 카마타끼 일본 훗카이도 약대 교수) 등 3개 영역별로 주제 발표가 이뤄진다
2001-05-17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