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사 여성마케터들의 모임인 WMM(회장 송명림)은 3월 28일 오후 4시부터 제일약품 12층 대강당서 'Fun Marketing in Healthcare'의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세미나는 한국 쉐링 권박사장이 'Growth Strategy in Healthcare', 영동세브란스병원 허경순선생의 좋은 나·좋은 일터, 송명림회장의 제약여성 마케터의 현황보고 내용으로 진행된다. WMM은 94년 제약회사 및 건강관련회사에 근무하고 있는 여성 마케터를 위한 커뮤니티로 매월 세미나를 통해 여성마케터들의 역량강화 및 친목을 도모하고 있다.
| 인기기사 | 더보기 + |
| 1 | 알지노믹스, 알츠하이머병 유전자치료제 'RZ-003' 미국 특허 확보 |
| 2 | 소룩스,아리바이오 9월 합병...'조명사업부-바이오사업부' 신설 |
| 3 | 로킷헬스케어,미국 자회사 'ROKIT America', 미국증권거래위 S-1 절차 완료 |
| 4 | 압타바이오 이수진 대표 “BIO USA는 기술수출 전초전…임상 데이터 확보 본격화” |
| 5 | 메지온, 폰탄·ADPKD 치료제 글로벌 제약사들과 구체적 논의 진행 |
| 6 | [영상] 한미약품, 하반기 비만·대사 시장 휩쓸까? |
| 7 | 탈모약 급여 시장 ‘새 국면’… 제약업계 ‘제형 혁신·CMO’ 판도 뒤집는다 |
| 8 | 셀트리온 다중항체 신약 CT-P72, 'QSP'로 임상 시작용량 전략 세웠다 |
| 9 | 큐리옥스, 미국 NIST 성과 이어 글로벌 표준화 흐름 재확인 |
| 10 | 4-1BB 간독성 족쇄 푼 에이비엘바이오, 위암 3상·이중항체 ADC로 영토 확장 |
| 인터뷰 | 더보기 + |
| PEOPLE | 더보기 + |
| 컬쳐/클래시그널 | 더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