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약사회(회장 이상민) 여약사위원회(부회장 김진선, 위원장 이명숙)는 송파구청(구청장 박춘희)을 방문, 지역 독거노인 및 조손가정 20가구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이웃사랑의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여약사 위원회의 인보사업 일환으로 마련된 후원금은 지난 추석에 지원했던 분들을 한번 더 지원하는 것으로 송파구청 복지정책과를 통해 가구당 10만원씩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위원회는 송파보건소를 방문,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의 따뜻한 겨울보내기 성금으로 50만원의 기탁서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상민 회장, 김진선 부회장, 송은보 부회장, 이명숙 여약사위원장, 전영구 총회의장이 함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