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동구약사회(회장 손홍묵)는 지난 15일 제 25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새해 예산안 3천여만원과 사업계획안을 원안대로 확정했다.
손홍목 회장은 “약사 직능과 약사회 발전을 위해 임원진을 비롯해 회원 모두가 하나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약사회는 총회에 앞서 영재육성 장학 100만원과 지역 청소년, 소녀 5명에게 성금 각 20만원씩을 전달했다.
<수상자>△광주시약사회장 표창패 : 백미옥(온누리건강약국), 권미성(누가약국) △감사패 : 문천희(광주광역시 동구보건소 지방보건주사보), 조혜 란(백제약품) △공로패 : 윤애숙(유림약국) △표창패 : 유성현(우리약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