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필 후보,제 36대 강원도약사회장 당선
단독 출마로 개표 없이 당선증 전달
입력 2021.12.10 10:35 수정 2021.12.10 10:35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스크랩하기
작게보기 크게보기

유영필 전 강원도약사회 감사가 9일 제36대 강원도약사회장에 당선됐다. 

강원도약사회는 9일 “유영필 후보가 단독 출마로 당선돼 개표없이 당선증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유 당선자는 “앞으로 3년간 회원간 화합과 권익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며,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약사회를 만들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영필 신임 회장은 춘천 출신으로 춘천고등학교와 강원대학교를 졸업했으며, 강원도약사회 감사, 강원도약사회 부회장, 춘천시약사회 회장, 명동로터리 회장 등을 역임했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전체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약업신문 타이틀 이미지
[병원·의료]유영필 후보,제 36대 강원도약사회장 당선
아이콘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관한 사항 (필수)
  - 개인정보 이용 목적 : 콘텐츠 발송
- 개인정보 수집 항목 : 받는분 이메일, 보내는 분 이름, 이메일 정보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이메일 발송 후 1일내 파기
받는 사람 이메일
* 받는 사람이 여러사람일 경우 Enter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 (최대 5명까지 가능)
보낼 메세지
(선택사항)
보내는 사람 이름
보내는 사람 이메일
@
Copyright © Yakup.com All rights reserved.
약업신문 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약업신문 타이틀 이미지
[병원·의료]유영필 후보,제 36대 강원도약사회장 당선
이 정보를 스크랩 하시겠습니까?
스크랩한 정보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Yakup.com All rights reserved.
약업신문 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