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포스트게놈 생명산업특별기획전 개최(7/25)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은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COEX에서 열리는 '2001 대한민국기술대전(New Tech Korea 2001)'에 산업분야별 기획전 주관기관으로 선정돼 생명산업특별기획전시관을 설치·운영한다.
산업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산업기술평가원과 한국산업기술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신약조합이 행사 참여 280여개 기관 중 가장 많은 면적인 총 25개 부스면적을 할당받아 독립전시관을 설치해 운영하게 된다.
'포스트게놈 생명산업특별기획전'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특히 신약조합 회원사 10개 업체와 벤처기업 13개사 및 출연기관(한국화학연구원)이 참여, 국내 생명공학산업의 다양한 분야를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참관인들에게 소개하게 된다.
특히 신약조합 산하 제약산업기술거래센터는 이번 행사에서 기획전시관 내에 기술이전관을 설치·운영하고 국내 벤처기업, 대학, 기업 등과의 기술이전 및 협력을 위한 상담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신약조합 회원사는 종근당, 동화약품공업, 유유산업, SK케미칼·SK제약, 한미약품공업, 삼진제약, 녹십자, 유한양행, 일양약품, 씨트리 등이며 이밖에 이매진, 네오딘, 바디텍, 리젠메드, 바이오메드파크, 디스진, 켐온, 씨앤비알, 파이크, 에스제이하이테크, 유진사이언스, 바이오메드랩, 바이오니아, 한국화학연구원 등이다.
감성균
2001.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