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현 대표 - 원텍 제공
원텍(대표 김종원, 김정현)이 지난 25일 여의도 63빌딩 4층 라벤더홀에서 투자자, 애널리스트 등을 대상으로 기업설명회(IR)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업설명회는 코넥스 상장사인 원텍의 현황 소개와 투자자 이해증진을 목적으로 열렸으며, 코로나 팬데믹 가운데 오랜만에 열린 오프라인 기업설명회로 많은 투자자들이 참석하여 직접 대면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른 에스테틱 관련 수혜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원텍은 대신밸런스제8호스팩과 합병상장을 앞두고 있으며 지난 3월 말 코스닥 예비심사승인 후 나머지 상장 절차를 진행 중이다.
김정현 대표이사가 진행한 IR 프레젠테이션에서는 올해 전년 대비 70% 증가한 511억원의 매출액 및 턴어라운드에 성공하며 각각 104억원과 170억원을 기록한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 등 사업 실적과 더불어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는 R&D 기술력과 투자 현황, 글로벌 진출 및 소모품 매출 증가 전략을 포함하는 미래 비전을 투자자들에게 전달했다.
원텍 관계자는 “기업설명회에 참석해 주신 투자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투자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기업가치를 알리고 주주가치를 극대화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