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일제약의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국내 대형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 및 스파크플러스와 협업해 입주자 대상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샘플링 이벤트는 바쁜 일상으로 제때 식사를 챙기기 힘든 직장인을 대상으로 간편 식사대용식으로서의 일일하우 대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일일하우는 이번 이벤트로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및 스파크플러스 57개 지점에 고객 체험용 일일하우 프로틴밀 1만 팩을 제공한다. 해당 지점의 패스트파이브 및 스파크플러스 입주자는 수량 소진 시까지 일일하우를 체험할 수 있다.
일일하우는 삼일제약이 새롭게 론칭한 웰니스 푸드 브랜드로, 비건 인증을 획득한 100% 식물성 건강식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마시는 비건 프로틴 음료인 ‘일일하우 프로틴밀’과 비건 귀리음료인 ‘일일하우 오트리치’ 가 있다.
일일하우 프로틴밀은 일일하우만의 특별한 노하우로 완성한 100% 식물성 프로틴 음료로 단백질은 높이고 지방은 낮춘 고단저지(고단백·저지방)의 식사대용 프로틴밀이다.
일일하우 관계자는 “직장인들이 매일매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며 “자연에 이롭고, 내 몸에도 이로운 일일하우 제품을 통해 많은 직장인들이 더욱 건강한 하루하루를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