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 잘크톤’ 출시

조아제약/어린이 성장·발달 면역력 증진

기사입력 2021-03-25 09:31     최종수정 2021-03-25 09:32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 조성배)이 어린이의 면역력 증진과 성장 및 발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젤리 잘크톤’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젤리 잘크톤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아연,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체내 에너지 생성 및 각종 대사에 관여하는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나이아신뿐만 아니라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 3종(식약처 인증)과 프락토올리고당, 어린이 성장에 필요한 아미노산 10종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해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 증진, 뼈 건강 등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또한 탱글탱글한 젤리 제형으로 어린아이도 흘리지 않고 편하게 섭취 가능하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망고 농축액을 첨가해 맛과 향에 민감한 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젤리 잘크톤은 스틱포 형태로 휴대가 쉬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하루 1포 만으로도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 증진 및 성장·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아이의 면역력 증진과 성장 발달에 관심 있는 소비자에게 젤리 잘크톤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젤리 잘크톤은 1일 1회·1회 1포씩 씹어서 섭취하며,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사항은 조아제약 고객상담실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재도전 아토피피부염 3상 준비 확실히 했다"

강스템바이오텍이 준비하고 있는 '퓨어스템 에이...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2020년판 한국제약바이오기업총람

2020년판 한국제약바이오기업총람

2020년판 한국제약바이오기업총람은 상장(코스닥/코스...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