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바이오틱스&포스트바이오틱스

그린스토어/장 건강 건강기능식품

기사입력 2021-02-03 10:12     최종수정 2021-02-03 10:13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영양치료 전문기업 그린스토어(대표 김건수)가 장 건강을 위한 ‘프리바이오틱스&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프리바이오틱스&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 증식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대장, 소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7종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락토올리고당 3,000mg, 유산균 대사산물이 함유돼 있으며, 귀리식이섬유와 10곡발효효소, 아연까지 더해 장 건강과 면역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주원료 프락토올리고당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유아부터 노인까지 전 연령층에서 유익균이 증가됐으며, 건강한 성인의 경우 섭취 후 4일 만에 유익균이 1,500% 증가하는 것이 확인됐다. 유익균이 장 내에서 대사, 발효 후 생성되는 유산균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장 내 환경을 빠르게 개선해 주는 역할을 한다.

‘프리바이오틱스&포스트바이오틱스’는 고소한 곡물 맛으로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1일 1포(5g)만 섭취하면 되는 스틱 타입으로 휴대까지 간편하다. 또한, 이산화규소 등 부형제가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그린스토어 관계자는 “프로바이오틱스만으로 만족하지 못했던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이라며 “장 내 환경개선을 통해 어린이부터 학생, 직장인, 어르신까지 전 연령층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그린스토어 ‘프리바이오틱스&포스트바이오틱스’는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만날 수 있으며, 그린스토어는 전국 1만 3천여 개 약국에 입점돼 있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재도전 아토피피부염 3상 준비 확실히 했다"

강스템바이오텍이 준비하고 있는 '퓨어스템 에이...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Brand Cosmetics of KOREA 2019

Brand Cosmetics of KOREA 2019

"2019브랜드북" 대한민국 화장품이 K-코스메틱의 이...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