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처렐 키즈 츄어블

한독, 유산균

기사입력 2020-08-19 09:11     최종수정 2020-08-25 11:19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은 상큼한 베리 향의 간식처럼 맛있게 씹어 먹을 수 있는 어린이 유산균, ‘컬처렐 키즈 츄어블’을 출시했다. ‘컬처렐’은 한독이 지난 2015년부터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공급회사 DSM의 자회사인 아이헬스(i-Health)로부터 정식 수입∙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다.

‘컬처렐 키즈 츄어블’은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을 억제하고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츄어블 타입의 어린이용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이다. LGG(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GG) 유산균을 단일 균주로 100% 사용하고 있으며, 1일 1회 1정으로 50억 마리(CFU) 식품의약품안전처 섭취 기준량을 충족한다.

LGG(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GG)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위산과 담즙에 파괴되지 않고 살아남아 장까지 도달할 수 있는 유산균이다. 1,000여 편의 논문과 200여 건의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안정성을 확인했다. ‘컬처렐 키즈 츄어블’은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 기업 크리스찬 한센의 LGG 유산균을 사용했다.

‘컬처렐 키즈 츄어블’은 열과 습기에 강한 알루미늄 PTP로 1정씩 개별 포장되어 위생적이다. 실온 보관이 가능해 가정에서는 물론 여행 갈 때 챙겨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 유산균 제품의 수입 유통 과정에서 변질될 우려를 막고 생균 상태를 신선하게 유지하기 위해 미국에서 한국까지 전량 항공 운송으로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

한독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실 성주은 이사는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은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꾸준히 섭취할 수 있느냐가 중요하다”라며 “’컬처렐 키즈 츄어블’은 아이들이 맛있는 간식처럼 먹을 수 있어 평소 장 건강 관리는 물론 찬 음식을 자주 먹어 배탈이 날 수 있는 여름철에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독은 ‘컬처렐 키즈 츄어블’ 출시를 기념해 한독의 건강 전문 쇼핑몰인 ‘일상건강’과 네이버 한독몰 스마트 스토어에서 ‘컬처렐 키즈 츄어블’을 2개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디자인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 네이버 한독몰 스마트 스토어 찜 고객 100명 한정으로 2+1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세계 최초 ‘5가 백신 마이크로니들 시스템’ 개발 착수"

한국의 강점과 혁신을 활용해 국제보건을 위협하...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약무행정 외길 40년

약무행정 외길 40년

일송(逸松) 이창기(李昌紀) 박사가 최근 ‘약무행정 외...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