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락 신바이오틱

신일제약/장 건강 도움 건강기능식품

기사입력 2020-08-14 11:28     최종수정 2020-08-14 11:30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신일제약(대표 홍재현)은 약국가의 인기에 힘입어 ‘멀티락 신바이오틱(MULTILAC SYNBIOTIC)’을 지난 7월 재출시했다고 밝혔다.

‘멀티락 신바이오틱’은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정상화 등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엄선된 9종의 유익균 프로바이오틱스와 장내에서 프로바이오틱스의 영양원으로 쓰이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께 배합돼 있는 신바이오틱스로 장내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멀티락 신바이오틱’은 폴란드 GENEXO사에서 직수입한 제품으로 GENEXO사의 이중코팅 캡슐화 기술인 MURE(Multi Resistant Encapsulation) 공법이 적용된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는 pH가 낮은 위산에서 대부분 죽기 때문에 유산균제 선택 시 위산으로부터 프로바이오틱스가 보호돼 장까지 잘 살아갈 수 있도록 만드는 기술을 고려해야 한다. 이 제품은 낮은 pH의 위산과 소화효소로부터 유익균을 보호하기 때문에 9종의 프로바이오틱스가 장까지 잘 살아갈 수 있다. 습기와 고온으로부터 프로바이오틱스를 보호하기 때문에 유통기한 내 실온 보관에도 45억 CFU(colony forming unit)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한다.

‘멀티락 신바이오틱’은 우유 또는 카제인이 포함돼 있지 않아 이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도 섭취가 가능하며, 식물성 장용캡슐 사용으로 전 연령층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10캡슐씩 별도의 PTP포장으로 공기 접촉을 최소화해 위생적이고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신일제약 관계자는 “일상 중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장내 감수성이 증가해 변비, 설사 등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을 때가 많은데 ‘멀티락 신바이오틱’은 장내 환경을 개선해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기 때문에 편안한 장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세계 최초 ‘5가 백신 마이크로니들 시스템’ 개발 착수"

한국의 강점과 혁신을 활용해 국제보건을 위협하...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2020한국화장품기업총람(기업용...

2020한국화장품기업총람(기업용...

“한국화장품기업 모든 정보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