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그램 라 또블

데이셀코스메틱/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기사입력 2020-08-03 15:25     최종수정 2020-08-03 15:26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약국 전문 브랜드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이 이너 뷰티 건강기능식품인 ‘이너 그램 라 또블’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피부를 촉촉하게 해줄 히알루론산 120mg을 주원료로 한다.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게의 1,000배의 수분을 저장할 수 있는 수분 저장창고로 피부 속 깊은 층에서 수분을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피부 노화 원인 가운데 하나인 피부 속 수분 함량 감소를 막고 영양공급을 도울 수 있다.

‘이너 그램 라 또블’은 1일 2회(1회 1캡슐) 식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되도록 식후에 섭취하는 것을 추천하며 시간 차를 두고 하루 2번 복용하는 것이 좋다. 총 60캡슐로 한달 복용 분으로 구성됐다.

수분 부족으로 피부가 거칠어지거나 불규칙한 식사 및 다이어트로 피부가 푸석한 사람에게 추천한다. 이 외에 잦은 야근,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가 건조하고 보습제를 발라도 속 건조가 지속적으로 느끼는 사람에게도 효과적이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먹는 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는 이너 뷰티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라며 “소비자들이 효능을 느끼고 체감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매김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세계 최초 ‘5가 백신 마이크로니들 시스템’ 개발 착수"

한국의 강점과 혁신을 활용해 국제보건을 위협하...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약무행정 외길 40년

약무행정 외길 40년

일송(逸松) 이창기(李昌紀) 박사가 최근 ‘약무행정 외...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