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트힐 그린프로폴리스

제일헬스사이언스/건강기능식품

기사입력 2020-07-20 10:23     최종수정 2020-07-29 09:59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자사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쎈트힐’에서 항산화 및 면역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그린프로폴리스 플러스 비타D’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주성분인 프로폴리스는 벌집에서 추출되는 천연 항생제라고 불릴 만큼 항산화 및 면역 증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벌이 채집하는 수액과 화분 종류에 따라 프로폴리스 성분에 차이가 생길 수 있어 생산 지역이 중요하다.

‘쎈트힐 그린프로폴리스’는 브라질 정부에서 공식 인증한 ‘프로폴리스’를 100% 사용하고 이 성분은 브라질 내에서도 단 3%만 해당하는 고산지대인 미나스제라이스 지역 박카리스 나무 수액에서 채집 및 생산되며, 일반 프로폴리스보다 ‘플라보노이드(Flavonoid)성분’이 더 다양하게 함유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쎈트힐 그린프로폴리스’는 플라보노이드를 식약처 기준 하루 최대함량인17mg을 함유하고 있고, 주기능 성분인 ‘그린 프로폴리스’에 더불어 비타민C, 비타민D, 아연, 셀렌 등과 부원료로서 12종의 혼합유산균 및 28종의 유기농채소 / 과채분말, 홍삼농축액, 유기농베리, 미강추출물과 치커리추출물 등이 함유된 복합 기능성 제품이라고 밝혔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최용석 차장은 " ‘쎈트힐 그린프로폴리스’는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카복시메틸셀룰로스 등 첨가물은 물론, 제품 향이나 맛을 좋게 하기 위한 일체의 감미료, 합성향료, 착색료 등이 사용되지 않아 있는 그대로의 ‘프로폴리스’를 복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세계 최초 ‘5가 백신 마이크로니들 시스템’ 개발 착수"

한국의 강점과 혁신을 활용해 국제보건을 위협하...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2020한국화장품기업총람(기업용...

2020한국화장품기업총람(기업용...

“한국화장품기업 모든 정보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