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리셋 프로틴

뉴오리진/소화 걱정 없는 단백질 건기식

기사입력 2021-09-02 09:26     최종수정 2021-09-06 15:58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사진 제공=뉴오리진]▲ [사진 제공=뉴오리진]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소화 걱정 없는 100% 동·식물성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코어리셋 프로틴’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코어리셋 프로틴’은 근육건강과 소화를 고려해 식품 첨가물 없이 100% 식품으로부터 얻은 5종 프로틴을 균형있게 설계한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다. 원활한 단백질 소화를 위해 카제인과 유청, 식물성 단백질을 각각 1:3:2의 비율로 맞춰 배합을 설계했을 뿐만 아니라, 100% 식품으로부터 얻은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핵심원료인 뉴질랜드 초지방목 우유 단백질과 우유단백혼합분말은 우리 몸과 같은 구조의 A2 단백질 100%가 함유돼 소화 걱정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식물성 단백질 3종(완두 단백질, 잠두콩 단백질, 쌀 단백질)은 첨가물 없이 100% 원물 그대로 갈아 넣어 식품이 가진 영양을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완두단백질과 쌀 단백질은 코셔 인증, 할랄 인증 등 글로벌로부터 인증받은 원료를 사용했다.

특히 ‘코어리셋 프로틴’은 단백질뿐만 아니라 우리 몸의 에너지 생성과 체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대사를 돕는 판토텐산은 물론, 칼슘과 체내 산소운반과 혈액생성에 필요한 철이 함유돼 있어 한 번의 섭취만으로 에너지·뼈·근육·혈액 건강까지 11가지 기능성 케어가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여기에 ‘코어리셋 프로틴’은 건강에 해로운 6가지(팜유, 덱스트린, 지방산에스테르류(유화제), 향료, 증점제, 대두단백질)를 첨가하지 않았다. 게다가 진한 우유 맛에 백설탕 대신 자일리톨을 넣어 자연스러운 단맛을 더했으며, 국산 볶은알파현미분말로 고소함을 담았다.

유한건강생활 BD&마케팅 정경인 본부장은 “뉴오리진 코어리셋 프로틴은 이름처럼 근육 건강을 다시 올바르게 세운다는 방향성을 갖고 원료 선정부터 배합까지 뉴오리진만의 깐깐한 기준을 적용했다”며 “우리 몸에 필요한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100% 식품으로부터 얻어, 첨가물 걱정은 덜어낸 코어리셋 프로틴으로 근육량이 감소하는 중·노년층, 운동을 즐기는 젊은 세대, 불규칙한 생활 습관을 가진 현대인들이 근육 건강의 밸런스를 바로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오리진 코어리셋 프로틴은 뉴오리진 온라인몰과 직영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인터뷰]“척추 수술 환자 좋은 예후,수술 후 통증 관리가 핵심”

일반적으로 수술 환자들은 수술 후 통증을 불가...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2021년판 약사연감 (藥事年鑑)

2021년판 약사연감 (藥事年鑑)

藥事年鑑(약사연감) 2021년판' 발간 약업신문은 최...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