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P Update & Technology Follow-up
sureGMP 오종화 대표...자료집과 잡지의 복합형
sureGMP(대표 오종화)가 자료집과 잡지의 복합형이라고 할만한 새로운 형태의 책자를 발간한다.
오종화 대표는“GMP란 어느 날 갑자기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아니라 그 날 그 날 업데이트하는 것”이며 “GMP현장에서는 기술을 창출하기보다 새로운 기술을 충실히 따라가는 것이 중요하다”는 뜻으로 “GMP Update & Technology Follow-up”라는 제호로 그 첫 권을 이달 말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 책자는 약 220 여 페이지 규모로 3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국, 유럽 및 우리나라의 새로운 GMP법규가 정리돼 수록되는 한편 GMP 현장의 여러 가지 현안에 대한 강좌(주제 13개 항목)도 게재됐다.
특히 눈에 띄는 것은 GMP실력평가문제를 제시,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해설하고 있다.
이 책자는 제약회사에 근무하는 sureGMP 등록 회원에게 선착순 무료로 배포된다. 구독신청은 sureGMP사이트에서 5월 30일까지 선착순 접수, 6월 중순까지 배포를 완료할 계획이다.
한편 sureGMP는 6월 4일 동 책자 출간을 기념해 제약현장의 sureGMP회원을 초청, “GMP교류회”를 개최하며, 이날 특별주제강연으로 “미국과 EU의 GMP와 CSV”가 있을 예정이다.
교류회 참가신청은 sureGMP 홈페이지에서만 선착순 접수한다.
△책자 구성 : 제1부: GMP Update, 제2부: Technology Follow-up, 제3부: GMP실력평가 문제, 해설과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