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스토어 우먼케어 건강한 질엔
그린스토어/질 건강 유산균

‘우먼케어 건강한질엔’은 식약처에서 질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리스펙타 (Respecta)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했다.
리스펙타(Respecta) 프로바이오틱스는 세계 3대 유산균 기업 듀폰 다니스코의 특허 유산균 2종에 면역을 조절하는 락토페린이 함유된 특별한 프로바이오틱스다.
‘우먼케어 건강한질엔’의 원료인 리스펙타의 질 건강 기능성은 다수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됐다는 설명이다. 섭취 15일 후 시험 참여자의 75%가 질 분비물 감소, 80%가 질 소양감 감소를 경험하는 등 질염 증상 완화 및 질염 재발률 감소에 효과를 보였다.
특히 섭취 중단 후에도 질 내 유익균 수가 유지된다는 시험 결과는 질 건강 유산균 시장에서 ‘우먼케어 건강한질엔’이 지닌 차별점이라 할 수 있다.
그린스토어 관계자는 "1캡슐당 최소 50억 유산균을 보장하는 ‘우먼케어 건강한질엔’은 기능성이 입증된 원료를 사용해 장은 물론 질 내 환경까지 건강하게 개선해 준다”며 “잦은 질염으로 불편을 겪는 여성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그린스토어 우먼케어 건강한질엔’은 하루 1캡슐(170mg) 섭취, 15일분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국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





오늘의 헤드라인
댓글 개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