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이오틱스 키즈 딸기맛

일양약품/어린이 장 건강 도움 건기식

기사입력 2021-06-03 09:39     최종수정 2021-06-03 09:40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일양약품(대표이사 김동연)은 아동 베스트셀러인 인기 캐릭터 ‘추리 천재 엉덩이탐정’(이하 엉덩이 탐정)을 활용한 신제품 ‘신바이오틱스 키즈 딸기맛’을 출시했다.

일양약품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락토톨리고당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신바이오틱스 키즈 딸기맛’을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했다. 특히 인기 캐릭터인 엉덩이탐정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욱 아이들의 관심을 끄는 점이 신바이오틱스 키즈 딸기맛이 가진 차별점이다.

신바이오틱스 키즈 딸기맛은 6종 혼합유산균 및 모유 유래 유산균 총 7종을 함유한다. 하루 한 포 섭취를 통해 2억5천 마리의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어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원활한 배변활동 등 어린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신바이오틱스 키즈 딸기맛은 부원료로 초유단백분말, 비타민, 비타민, 칼슘 등 함유했다. 또한, 스틱 포 형태로 제작되어 보관하기에 편리하며 어린이가 좋아하는 달콤한 딸기맛으로 맛있게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일양약품 관계자에 따르면 신바이오틱스 키즈 딸기맛은 어린이를 초점에 맞춰 개발된 제품으로 간식처럼 달콤한 유산균 제품을 원하는 니즈를 충족시켰다. 특히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엉덩이탐정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이들이 더욱 거부감 없이 유산균 제품을 섭취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시리즈는 아이큐가 1,104에 달하는 ‘엉덩이 탐정’이 뛰어난 추리력과 판단력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추리 동화다. 귀여운 캐릭터와 흥미로운 이야기로 시리즈가 나올 때마다 전체 종합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건선, 손발톱까지 깨끗하게…충분히 관리 가능”

건선은 오랫동안 치료하기 힘든 자가면역질환으로 ...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Brand Cosmetics of KOREA 2019

Brand Cosmetics of KOREA 2019

"2019브랜드북" 대한민국 화장품이 K-코스메틱의 이...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