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노플라즈마

비브라운코리아/영양수액

기사입력 2020-02-17 09:18     최종수정 2020-02-20 13:09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독일 의료기기 전문기업 비브라운 코리아는 아미노산 영양수액제인 아미노플라즈마® (성분명: 아미노플라즈마5%E주, Aminoplasmal®)를 이달 국내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아미노플라즈마는 비경구 영양수액제로 필수 아미노산 8종을 포함해 아르기닌, 아스파트르산 등 총 17종의 아미노산과 전해질을 함유한 독일 수입 완제품으로, 경구나 위장관을 통해 영양 공급이 충분하지 않거나 불가능한 환자들에게 아미노산 및 전해질을 보급해준다.

또 현재 국내 시장에 있는 아미노산 농도 5% 영양수액제 중 가장 다양한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전해질을 함유해 빠른 체내 흡수율로 신체 회복을 돕는다. 특히 정맥 주사를 통한 영양 공급에 가장 적합하도록 구성된 새로운 아미노산 솔루션은 페닐알라닌, 트립토판, 아르기닌 및 아스파르트산 등을 균형적으로 배합하여 생체 리듬 개선 및 신체 활력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체내에서 과도한 배출 없이 적절하게 흡수 및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단백질 손실로 인해 신체에 끼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하는 한편 체내 세포의 항상성 (Amino-acid Homeostasis)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어, 음식으로만 일일 아미노산 권장량을 충족하기 힘든 노인 경우 경구로 아미노산을 섭취하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보이는 것이 입증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비브라운 코리아 채창형 대표는 “ 아미노플라즈마는 아미노산 수액제 중 가장 다양한 종류의 아미노산을 제공하면서도 수준 높은 안정성과 호환성으로, 일반 환자는 물론 중증 환자들까지 효과적으로 활력을 개선시킨다”고 말했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희귀필수약 의료 사각지대, ‘예산’ 허들 넘을 방법 찾겠다”

김나경 원장, 정부와 지속적 논의 통해 개선방안 ...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약창춘추(藥窓春秋) 2

약창춘추(藥窓春秋) 2

심창구 서울대 명예교수(전 식약청장)가 약업신문에 10...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