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료부터 고급스러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설 명절 약국추천 제품

함택근 기자 | news@yakup.co.kr     기사입력 2012-01-17 10:44     최종수정 2012-01-17 14:25

명절 선물의 영원한 베스트셀러 비타민

건강기능식품의 경우에는 실제로 건강을 위해 직접적으로 무언가를 꾸준히 섭취한다는 점에서 사람들에게 심리적인 안정감을 주기도 한다.

그중에서도 비타민은 어느 집에나 하나쯤 있는 제품이다.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고 필수영양소라는 인식이 자리잡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비타민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앞두고 고마운 이들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선물하기에 부담없고 선물받는 이도 즐겁게 받을 수 있는 제품 중 하나이다.  

고려은단의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우수하고 안전한 영국산 원료를 사용하는 등 뛰어난 품질과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특징이며 명절 선물용 제품으로 꾸준히 각광을 받고 있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영국산 비타민C 사용을 전면에 내세운 원료 원산지 마케팅으로 소비자의 주목을 받았다.

1정에 순수 비타민C 1000mg을 함유하고 있는 이 제품은 한 캔에 300정으로 포장돼 있다.

무엇보다 은색 캔을 사용한 포장 방법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특징이며 외부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최대한 막아주는 역할을 해준다.

특히 빛과 습기에 약한 비타민C를 보호하기 위해서 PTP(Press Through Pack) 소포장을 은지 봉투로 한번 더 포장, 제품의 안정성을 높였다. 코팅이 돼 있지 않은 순백색 정방형의 정제로, 장기간 섭취할 수 있으며 몸 속에서 빠르게 용해가 된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특장점 중 하나는 바로 원료다. 판매 중인 고함량 비타민C 제품 중 유일하게 세계적인 비타민 생산업체인 DSM사로부터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Ascorbic Acid 97%) 원료를 독점 계약해 생산하고 있다.

DSM사는 1934년 세계 최초 비타민 C 생산업체인 스위스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의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 공급회사이며, 영국산 비타민C 원료는 뛰어난 안정성과 환경에 대한 철저한 기준 및 대처 완비, 세계적으로 신뢰를 얻고 있는 엄격한 품질보증 제도인 퀄리C(Quali-C) 인증을 통해 그 가치를 더욱 인정받고 있다.

특히 DSM사의 비타민C 원료 가격은 중국산 비타민C 원료에 비해 약 70~80% 비싸지만 고려은단은 제품 품질향상과 국민 건강증진 차원에서 DSM사의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고려은단 비타민C1000’은 DSM사에서 GMP, HACCP, CEP, ISO 등 까다로운 품질기준과 철저한 생산이력관리를 거쳐 생산된 영국산 비타민C 중에서도 원료 구매에서 제품 생산까지 전 과정을 신뢰할 수 있는 제품에만 부착 가능한 품질보증 마크인 퀄리씨(Quali-C) 인증도 받았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이처럼 최고급 원료를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원료의 대량 구매 및 최신 자동화 설비를 통해 원가를 절감함으로써 가격 대비 퀄리티가 높은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Selling Point]
국내 고함량 비타민C 제품 시장에서 10년 연속 국내 판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선정돼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영국산 최고급 원료를 사용해 가격대비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이 기사 주소https://www.yakup.com/news/news.html?mode=view&nid=149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