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국체인 온누리H&C가 소비자와 온누리약국이 더욱 친밀해질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누리H&C는 오는 5월 23일부터 약 1주일간 공시생 인플루언서로 유명한 인스타그래머 ‘밍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글루콤에 이어 새롭게 출시된 마그콤을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글루콤은 온누리H&C의 대표 상품으로 누적 5,000만병 판매를 돌파한 고농축앰플제다. 글루콤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달, 온누리H&C는 콤 시리즈 두 번째 상품인 마그네슘 앰플제 ‘마그콤’을 출시했다. 마그콤은 마그네슘과 함께 비타민B군 5종과 비타민E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마그콤도 빠르게 체내에 흡수될 수 있도록 액상형으로 개발됐다.
이번 협업을 진행하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밍시’는 공시생 공부 인증으로 유명해진 인플루언서다. 최근 MZ세대에서 인기 있는 공부 인증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공시생으로 글루콤을 자발적으로 홍보하기도 해 온누리H&C와 인연이 깊은 인플푸언서이기도 하다.
밍시와의 협업 이벤트는 수험생이나 공시생 등 공부하면서 힘들었던 이야기를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는 글루콤이 수험생 영양제로 입소문을 났던 것과 함께 공시생 인플루언서인 밍시의 특성을 고려했다는 설명이다.
온누리H&C는 어린이날을 맞아 육아 중 건강에 대한 고민을 받아보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온누리H&C의 어린이 제품인 뉴트라키즈정, 힘센비타 등을 증정해 제품 홍보와 함께 육아 고민을 성토하는 장을 만들기도 했다.
이에 온누리H&C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SNS에 더 적극적으로 힘을 쏟아 소비자와의 간극을 좁힐 계획”이라며 “다양한 제품군을 가지고 더 많은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