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약사회, 자선다과회 본격 준비
‘제1회 자선다과회’ 내달 18일 개최…경기도 내 약대생 장학기금 마련 목적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자선다과회 준비 TFT(담당 부회장 조수옥)는 지난 27일 제1차 회의를 열고 다음달 18일 개최되는 자선다과회 준비현황을 점검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행사 준비사항과 성금모금 활성화 방안, 홍보 영상 등에 대해 논의했다.
경기도약사회가 주최하고 여약사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당초보다 하루 앞당겨 다음달 18일 WI컨벤션 1층 I홀에서 오후 3시부터 오후 4시30분까지 진행된다. 도내 6개 약학대학 재학생 중 여건상 학업에 경제적 도움이 필요한 학생을 선정해 크고 작고를 떠나 학비 부담없이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조수옥 담당 부회장은 “이번 자선다과회로 모여진 성금으로 후배들에게 꿈과 희망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시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박영달 회장은 “남은 기간 철저히 준비해 성공적인 행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준비위원들께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는 박영달 회장, 조수옥 부회장, 연제덕, 김희식, 이경희, 박남조, 이은영, 이한나, 권태혁, 조성희, 윤인미, 신지연 위원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