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전문 코스메틱 기업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의 어린이용 화장품 브랜드 프린세스 핑크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신제품 '프린세스 핑크의 엣지풀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린세스 핑크의 엣지풀 세트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세트로 이전보다 업그레이드 된 구성으로 준비했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프린세스 핑크의 엣지풀 세트는 프린세스 핑크 라인의 인기 품목인 ‘프린세스 핑크의 아쿠아 선밤’, ‘프린세스 핑크의 립크레용_하트뿅뿅’, ‘프린세스 핑크의 네일 스티커’로 구성돼 있다.
프린세스 핑크의 아쿠아 선밤은 수분 에센스 75%로 이뤄진 무기자차로 촉촉한 보습감과 강력한 SPF 48,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해 준다. 프린세스 핑크의 립크레용_하트뿅뿅은 러블리한 체리빛으로 은은하게 발색되는 어린이용 립크레용으로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을 함유해 입술을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프린세스 핑크의 네일 스티커는 쉽게 제거가 가능한 아기자기한 스티커로 KC인증을 완료한 제품이다.
이에 더해 오염에 강한 소재로 큰 짐을 넣고 다니기 좋은 프린세스 핑크의 뷰티풀 백과 블링블링한 스팽글에 힙한 패션을 완성해 줄 프린세스 핑크의 키즈 힙색, 아이들의 손에 맞는 작은 사이즈로 악세서리나 작은 휴대품들을 넣을 수 있는 프린세스 핑크의 미니백으로 가방 3종을 더했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선물 세트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건강하고 안전한 성분으로 만든 제품과 활용도 높은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기에 어른들도 아이들도 모두 만족스러운 크리스마스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이편, ‘프린세스 핑크의 엣지풀 세트’는 데이셀몰과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