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는 ‘하이뮨 쏘팔코사놀’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하이뮨 쏘팔코사놀’은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 ‘하이뮨’에서 첫 론칭한 남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전립선 건강과 지친 남성의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의 주원료인 ‘쏘팔메토’는 대서양 해안에서 자생하는 톱 야자나무의 일종이며 가뭄과 해충에 강하고 생명력이 강해 예로부터 북미 인디언들이 비뇨생식기 계통의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섭취했다고 전해지는 열매다.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인 ‘로르산’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다.
‘하이뮨 쏘팔코사놀’은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쏘팔메토 열매추출물(로르산)의 1일 섭취 권장량인 70mg과 함께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옥타코사놀,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을 위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셀렌을 함께 담아낸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인도산이 아닌 100% 미국산 쏘팔메토를 함유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평소에 1일 1캡슐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하이뮨 쏘팔코사놀’은 작은 크기의 연질 캡슐 제품으로 목넘김이 편한 것이 특징이다. 쿠팡, 네이버 스토어팜, 하이뮨 몰 등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전립선 질환을 겪고 있는 남성들에게 고통스러운 계절인 겨울철, ‘하이뮨 쏘팔코사놀’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한번 발병하면 치료가 어렵고 재발확률이 높은 전립선 질환을 이번 제품의 꾸준한 섭취를 통해 예방하고, 스스로 전립선 건강을 잘 관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