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화장품 브랜드 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이 이중턱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신제품 ‘메디 랩 더마(MEDI LAB DERMA) DCA 더블 친 V 리프팅 크림’을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나이가 들수록 콜라겐 부족, 지방 늘어짐으로 인해 볼 주름이 처지고 턱에 지방이 쌓이면서 이중턱 라인이 형성되는 경우가 많다.
메디 랩 더마 DCA더블 친 V 리프팅 크림은 이중턱 탄력 개선, 양악(상악, 하악) 리프팅 임상 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이중턱 부위 탄력 105% 개선, 상악 리프팅 103% 개선, 하악은 입가리프팅 103%, 이중턱 부피 104% 개선이 입증됐다.
메디 랩 더마 DCA V리프팅 크림에는 이중턱 개선을 위한 성분들이 함유돼 있다. 먼저 지방 분해에 효과를 줄 수 있는 담즙산 성분인 DCA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의 지방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기에 불필요한 지방은 제거하고 콜라겐을 채울 수 있다. 여기에 정제수 대체해 피부 구조와 동일한 TYPE1 콜라겐 71%와 엘라스틴 8%를 함유해 피부 속부터 촘촘히 탄력을 선사해 어린 피부로 케어해 준다. 특히 유효성분들의 침투를 도와줄 데이셀만의 독자원료인 아데노스피큘이 함유돼 스피큘화된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 깊이 유효성분을 전달하는데 도움을 준다.
데이셀은 해당 제품의 사용감이 촉촉하고 자극도 없어 턱 부위뿐만 아니라, 처지는 피부가 고민인 부위에 어디든 사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독자적인 원료를 찾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할 수 있었다”며 “이중턱 탄력 개선,양악 리프팅 임상을 받은 제품인 만큼 기대에 충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