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오는 21일 롯데홈쇼핑에서 강력한 멀티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더마 디바이스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을 선보이고 모델 강한나의 신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은 동국제약이 54년 피부과학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보된 기술력을 통한 강력한 효과에 중점을 두고 개발한 더마 디바이스다. 본 제품은 기기 하나로 △브라이트닝 모드 △흡수 모드 △탄력 모드 등 세 가지 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 모드별로 1단계-5단계의 강도 조절이 가능해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따른 맞춤형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회사측 설명에 따르면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그립감, 부드러운 핸들링을 갖췄다. 직관적인 아이콘이 그려진 3개의 버튼으로 원하는 기능을 보다 쉽게 작동할 수 있고, 케어 안내를 위한 친절한 한글 음성 가이드가 장착돼 있어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과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부스팅 앰플 3종도 선보인다. ‘글루타치온 토닝 앰플’은 피부 기미·주근깨·잡티를 케어해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고, ‘히알루론산 톡스 앰플’은 10종의 히알루론산 콤플렉스를 담아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준다. ‘PDRN 퍼밍 앰플’은 피부에 탄력을 더해 안면부 리프팅 효과에 부스팅 케어를 제공한다.
센텔리안24는 롯데홈쇼핑 론칭과 함께 신제품 모델인 배우 강한나와 함께 한 디지털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피부 고민 더마 펄스 하나로 끝내’라는 슬로건으로 손쉬운 홈케어를 돕는 더마 디바이스의 특징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기 하나로 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등 총 3가지 케어를 선사하는 진보된 기술력과 강력한 효과를 강조했다. 강한나의 맑은 피부와 프로페셔널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광고 영상은 센텔리안24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지난달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출시한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홈쇼핑 채널에 본격 론칭하게 됐다”며 “더욱 진보된 최신 기술력으로 강력한 효과를 선사하는 이번 신제품과 부스팅 앰플, 디지털 광고 영상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