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남제약이 반려동물 사업에 진출한다.
경남제약은 5월 26일 13시 10분 서울 용산구 남상예술원에서 제19기 주주총회를 열고 사업 목적에 '반려동물 용품 도소매와 유통업 및 제조업, 사료 제작 및 공급·유통 판매업, 주류 수출입업, 주류 유통 및 판매업'을 추가하는 정관 일부 변경 건을 논의한다고 11일 공시했다.
사업 목적 추가는 사업 다각화에 따른 것이다.
한편 지난 3월 26일 이사회에서 김성곤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한 경남제약은 3월 주총에서 지난 회기 매출 560억원, 영업이익 -17억3000만원, 당기순이익 -90억원을 보고했다.
0
0
| 인기기사 | 더보기 + |
| 1 | 네이처셀, 미국 순회 사업설명회 개최…"조인트스템 허가·상업화·나스닥 전략 공개" |
| 2 | 상장 제약·바이오사 1Q 평균 매출총이익 코스피 897억, 코스닥 271억 달성 |
| 3 | [약업분석] 셀트리온 1Q 바이오의약품 1조764억원…케미컬 3% 감소 |
| 4 | 큐리언트 남기연 대표 “텔라세벡, 결핵 넘어 글로벌 항감염제로 완성할 것” |
| 5 | 대장내시경 국가검진 도입 앞두고…"검진 넘어 치료·연계체계 함께 설계해야" |
| 6 | [마이크로바이옴은 살아있다⑤] 항암치료 중 장내 미생물이 치료 판도 바꾼다 |
| 7 | 강스템바이오텍, ‘오스카’ 2a상 7월 톱라인 예고 "후속 임상·FDA 개발 전략 병행" |
| 8 | ‘위고비’ 정제 미국서 발매 5개월 만 300만건 처방 |
| 9 | 차기 건보공단 수장 선임 앞두고…정기석 이사장 돌연 사의 |
| 10 | 위고비, 체중감량 넘어 수면무호흡증·지방간까지…심대사 영역 확장 가능성 제시 |
| 인터뷰 | 더보기 + |
| PEOPLE | 더보기 + |
| 컬쳐/클래시그널 | 더보기 + |

경남제약이 반려동물 사업에 진출한다.
경남제약은 5월 26일 13시 10분 서울 용산구 남상예술원에서 제19기 주주총회를 열고 사업 목적에 '반려동물 용품 도소매와 유통업 및 제조업, 사료 제작 및 공급·유통 판매업, 주류 수출입업, 주류 유통 및 판매업'을 추가하는 정관 일부 변경 건을 논의한다고 11일 공시했다.
사업 목적 추가는 사업 다각화에 따른 것이다.
한편 지난 3월 26일 이사회에서 김성곤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한 경남제약은 3월 주총에서 지난 회기 매출 560억원, 영업이익 -17억3000만원, 당기순이익 -90억원을 보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