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혁신신약개발기업 지아이이노베이션(대표이사 이병건, 홍준호)은 보통주 1주당 신주 1주를 배정하는 100% 무상증자를 이사회에서 결의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증자로 22,067,300주가 신규 발행되며, 총 발행 주식수는 44,137,600주(자기주식 3,000주 포함)가 된다. 신주배정기준일은 오는 22일이며 신주 상장 예정일은 2월 15일이다.
이번 무상증자는 유통주식 수 증가에 따른 거래 활성화 및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결정됐다.
지아이이노베이션 홍준호 대표는 “올해 GI-102 및 GI-108 글로벌 기술이전 등 가시적인 실적들을 앞두고 주주친화 정책의 하나로 무상증자를 시행한다"면서 "향후에도 주주가치 제고를 최우선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아이이노베이션은 현재 면역항암제 GI-101, GI-102 (한국, 미국), 알레르기 치료제 GI-301 임상 및 대사항암제 GI-108 등 신규 치료제 개발 등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JP모건 헬스케어에 3년 연속 공식 초청돼 글로벌 제약사들과 미팅을 앞두고 있다.
| 인기기사 | 더보기 + |
| 1 | '메트포민 우선' 공식 깨졌다…당뇨병 치료,환자 맞춤형 초기 치료 시대로 전환 |
| 2 | [마이크로바이옴은 살아있다⑥] HEM파마 지요셉 대표 “데이터·제조·사업화 구조 완성…글로벌 집중 공략” |
| 3 | [기고] 김 변호사의 쉽게 읽는 바이오 ③큐리언트 |
| 4 | AWS “헬스케어 '에이전틱 AI' 본격화…답하는 시대서 수행하는 시대로” |
| 5 | [바이오 멀티버스] 월드컵 개막식 보셨나요? 안드레아 보첼리와 이재의 찬가 ‘DNA’가 던진 질문 |
| 6 | 박상복 충북약사회장 "회원과 더 가까이…발로 뛰는 회무 이어갈 것" |
| 7 | 미국, 바이오 패권 놓고 중국 압박 강화...‘특허 제한법’ 잇달아 발의 |
| 8 | 랩지노믹스 최대주주, 20억 규모 장내 매수..지분율 19% 수준 확대 |
| 9 | 이엔셀, 줄기세포 분비 단백질 기반 GLP-1 비만치료제 ‘근손실’ 방지 신약개발 |
| 10 | [영상] 충청북도약사회, 창고형 약국・한약사 문제 넥스트 스텝은? |
| 인터뷰 | 더보기 + |
| PEOPLE | 더보기 + |
| 컬쳐/클래시그널 | 더보기 + |

혁신신약개발기업 지아이이노베이션(대표이사 이병건, 홍준호)은 보통주 1주당 신주 1주를 배정하는 100% 무상증자를 이사회에서 결의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증자로 22,067,300주가 신규 발행되며, 총 발행 주식수는 44,137,600주(자기주식 3,000주 포함)가 된다. 신주배정기준일은 오는 22일이며 신주 상장 예정일은 2월 15일이다.
이번 무상증자는 유통주식 수 증가에 따른 거래 활성화 및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결정됐다.
지아이이노베이션 홍준호 대표는 “올해 GI-102 및 GI-108 글로벌 기술이전 등 가시적인 실적들을 앞두고 주주친화 정책의 하나로 무상증자를 시행한다"면서 "향후에도 주주가치 제고를 최우선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아이이노베이션은 현재 면역항암제 GI-101, GI-102 (한국, 미국), 알레르기 치료제 GI-301 임상 및 대사항암제 GI-108 등 신규 치료제 개발 등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JP모건 헬스케어에 3년 연속 공식 초청돼 글로벌 제약사들과 미팅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