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치료제 전문 연구개발기업인 에피바이오텍(대표 성종혁)은 지난 11월 30일부터 12월 2일까지 3일간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2022 바이오·제약 인천 글로벌 콘펙스(Big C 2022, Bio·Pharm Incheon Global Confex 2022) 참가를 성료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바이오 특화 도시 인천광역시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공동 주최하는 ‘바이오·제약 인천 글로벌 콘퍼런스’와 ‘국제 바이오·제약 전시회’를 합한 콘펙스(Confex) 형태다.
에피바이오텍은 국제바이오ㆍ제약전시회 (InBioPharm, 인바이오팜)에 전시 부스 참가하여 CDMO, 비임상 CRO 서비스 상담과 기술 역량을 소개했다.
또하 동시개최 행사인 ‘바이오ㆍ제약 인천 글로벌 콘퍼런스(BIG C)’에서 초청 연자로 최용진 연구개발본부장이 모유두세포를 세포치료제로 개발하기 위해 효능과 안전성을 확보한 모유두세포 배양법 확립에 필요한 최신 기술을 소개하며 그간의 탈모 치료제 연구 개발 진행 상황에 대해 발표했다.
에피바이오텍 관계자는 “국내 최대 모낭 전문 연구소에서 혁신 탈모 치료제 연구를 계속하는 한편 첨생법 인허가 취득 및 핵심 역량을 활용한 CDMO, 비임상 CRO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