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명절을 앞두고 알파도(대표 지영호)가 ‘올바른 반려동물 돌봄 문화 정착을 위한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티징 이미지를 공개와 함께 반려동물 건강검진 무료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13일 발표했다.
알파도 지영호 대표는 ”반려동물 홈헬스케어 문화를 홍보하기 위해 알파도펫 정기구독을 하면 혈액검사, 방사선검사, 초음파검사를 정기적으로 검사할 수 있는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겠다. 반려동물 건강검진을 정기 건강검사 문화를 정착시켜 사전에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관리를 생활화하는데 의의가 있다”고 전했다.
지대표는 “알파도펫 A+멤버십 회원으로 정기구독 서비스에 가입하면, 신체검사, 혈액검사, 초음파검사, 방사선검사를 알파도펫 협약 동물병원에서 검사를 제공받을 수 있고, 알파도펫 전담 수의사가 직접 검사결과에 대해 설명하고 자세한 컨설팅을 지원하겠다”고 설명했다.
또한 지대표는 “알파도펫과 협약이 되어 있지 않은 동물병원 지역의 고객은 사전 예약을 통해 검사를 진행 후 영수증과 검사기록 등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 지원을 받는 방법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알파도펫은 반려동물에 대한 ‘돌봄’의 의미를 다시 돌아볼 수 있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징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반려동물을 물건이 아닌 하나의 인격체로 대우하면서 건강관리와 질병 예방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지대표는 “이번에 공개한 티징 이미지는 반려동물의 돌봄과 건강에 대한 반려인들의 무심함에 대해 호기심을 자극하는 문장으로 메시지를 던지고 있다. 반려인구 1500만 시대를 맞아 반려견, 반려묘 등 반려동물이 건강한 삶을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AI 홈 헬스케어 문화 확산과 알파도펫의 AI모니터링을 통한 큐레이션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