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체인 휴베이스(대표 김현익,김성일)는 회원약국에서 사용하고 있는 IT솔루션 ‘휴포스’ 에서 본부가 제작한 최신 POP 콘텐츠 등을 고객화면을 통해 제공할 수 있는 ‘고객대기화면 POP서비스’를 6월 1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휴포스의 고객화면은 현재 약국 업무시에는 처방전 조제시의 본인부담금 안내 및 일반약 등의 제품 구매시 POS에서 판매금액을 안내하는 화면을 보여준다. 또한 고객이 대기하는 동안에는 약국에서 자체설정한 POP 등을 보여줄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되고 있다.
이번에 추가되는 서비스는 휴베이스 본부 마케팅팀과 디자인팀이 함께 만드는 고퀄리티의 최신 콘텐츠를 매달 약국에 제공하고, 약국에서는 별도의 작업없이 자동으로 콘텐츠를 내려 받고 고객들에게 내용을 보여줄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휴베이스에서는 약국경영에 직접 도움이 되는 고객용 POP와 질환정보, 생활정보들을 포함하는 POP 콘텐츠를 매달 월 1회 제공하고 있고, A3 형태의 POP 인쇄물도 무상 제공하고 있다.
휴베이스 김현익 대표는 “휴베이스는 약국이 성장하고, 고객에게 제대로 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좋은 콘텐츠를 보다 더 편리하게 약국에 제공하기 위해서 IT솔루션을 계속 발전시키고 있다”며 “조만간 회원약국에 매일 약국 매출 현황을 카톡으로 제공하는 ‘회원약국 매출 알림톡’ 서비스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