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전문유통 기업 (주)네오메디칼(대표 이상돈)은 지지대(부목) 기능이 첨부된 특수 보호대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남녀공용으로 엄지손가락손목 보호대, 엄지발가락교정 보호대, 강철판손목깁스 보호대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기존 유통 제품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돼 착용이 손쉽고 특수 벨크로를 사용해 탄성이 우수하며 접착력이 좋다.
또한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어 다양한 일상생활과 여가활동을 즐기는 현대인들의 각종 관절 통증을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제작됐다.
이들 제품은 일상 생활에서 다치기 쉬운 부위인 엄지 손가락, 엄지 발가락, 손목 부위에 최적화시킨 제품으로, 부상부위를 고정시키기 위해 부목 성질의 소재로 지탱할 수 있게 설계돼, 착용 후 일상생활을 하더라도 부상 부위에 부담이 가지 않는다.
엄지 손가락용 보호대의 경우 엄지 손가락을 고정시킬 수 있는 형태에 장갑 형태로 제작 되어 오른손 왼손 구분없이 겸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발가락용 보호대의 경우, 잦은 구두나 하이힐 착용으로 인해 생기는 무지외반증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 한 케이스에 오른쪽과 왼쪽 발에 착용이 가능하게 2개가 들어있다.
손목 보호대의 경우 강철 지지대가 들어있어 부상부위에 아픔이 가지 않도록 완전 고정이 가능하게 좌·우 따로 구분돼 있다.
네오메디칼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존의 보호대로는 충족되지 않았던 부위의 제품을 추가로 기획 판매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더 충족시켜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