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셀프 홈 케어가 가능한 제품의 수요가 늘고 있다. 홈 케어는 관리실 등의 오프라인 매장 방문 없이도 피부를 관리할 수 있어 이른바 '집콕족'에게 큰 인기다. 특히 건조한 환절기에 탄력이 쉽게 떨어지고 건조해지는 피부는 홈 케어를 통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약국 전문 화장품 브랜드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에서 매끄러운 넥 케어를 위한 셀프 홈 케어 제품 ‘보르피린 볼륨 톡스 넥 크림’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보르피린 볼륨 톡스 넥 크림’은 프랑스 세더마사의 프리미엄 원료인 보르피린과 지모뿌리추출물을 31%, 타이칡뿌리추출물 14%를 함유한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이 제품은 다른 피부에 비해 얇고 건조해 주름지기 쉬운 목 피부에 보르피린과 지모뿌리추출물이 볼륨을 채워 매끄러운 넥 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고, 타이칡뿌리, Amino Acid Complex, Peptide Complex 등이 영양과 보습을 제공해 탄력 있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양 조절이 쉬운 튜브 용기에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크림과 듀얼 롤러로 효과적으로 넥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듀얼 롤러 용기는 늘어지는 넥 라인을 잡아주고 기분 좋은 마사지를 선사하며, 크림의 피부 흡수를 도와주어 리프팅 시너지를 낼 수 있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목 주름은 잘못된 생활 습관에 의해 쉽게 생기지만, 그만큼 케어는 어렵다”며 “매장 방문 없이 집에서 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홈 케어 보르피린 넥 크림과 간단한 스트레칭이 효과적인 넥 케어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데이셀몰과 버킷그램 및 전국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