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치료 전문기업 그린스토어의 ‘수면엔정프라임’ 브랜드가 지난 13일 롯데호텔 서울 에메랄드홀에서 중앙일보와 중앙선데이의 주최‧후원으로 열린 ‘2023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식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23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은 미래지향적이고 지속가능한 브랜딩으로 고객을 만족시킨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올바른 소비생활의 척도를 마련하고자 2019년부터 제정, 올해 4회를 맞이한 시상식이다. 평가 항목은 브랜드 전략 및 정책, 브랜드 소비자 만족도와 충성도, 브랜드 가치 등이 있다.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수면엔정프라임’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아 장기간 섭취가 가능하다. 주원료인 미강주정추출물은 2주간의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식약처로부터 △총 수면시간 증가 △수면 효율 증가 △수면 입면 시간 감소 등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아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하다.
그린스토어 관계자는 “수면엔정프라임은 이번 브랜드 대상 평가에서 제품 품질과 소비자 만족도 및 충성도에서 고객을 만족시키고, 지속해서 변화하는 소비 형태에 부응하는 브랜드 혁신과 경영 방침을 높게 인정받아 선정됐다”며 “우리의 기준은 항상 고객과 건강이다.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의견을 청취해 국민 건강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바탕으로 수면건강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수면엔정프라임은 수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누구나 처방전 없이 간편하게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하루 한번 잠들기 30분 전에 2정씩 섭취하면 수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수면엔정프라임’을 비롯한 그린스토어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은 전국 1만2000여개 약국 내 건기식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