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테이머(Air-Tamer A302)

동국제약 / 휴대용 음이온 공기청정기

기사입력 2013-09-30 09:51     최종수정 2013-10-01 17:40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휴대용 음이온 공기청정기 ‘에어테이머(Air-Tamer A302)’를 출시했다. 에어테이머는 목걸이 형태로 착용하거나 셔츠 주머니에 넣을 수 있을 정도로 작고 가벼워, 휴대가 용이한 음이온 발생 공기청정기다.

회사 측에 따르면 미국 필터스트림 사에서 개발한 에어테이머는 음이온 방출구를 통해 1cc당 200만개 이상의 음이온을 방출해 반경 1M이내의 공기를 효과적으로 정화시켜준다. 따라서 지하철, 버스, 학교, 병원 등 공공장소에 부유하는 미세먼지, 세균, 바이러스 등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준다.

또  전자파 및 오존 발생에 대한 기술력을 국내외에서 인정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국 연방통신위원회(FCC)에서 전자파 안전성을 인증받았으며,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실시한 오존발생량 시험에서도 기준치(0.05ppm) 이하의 오존을 발생해 안전한 것으로 확인됐다.

현재 미국, 캐나다, 유럽 등 전 세계 2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국제적 분석•검사•인증기관인 인터텍(INTERTEK)에서 효과검증 실험을 한 결과 5분 만에 스모그 입자를 98.9% 제거하는 우수한 효과를 나타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서울의 미세먼지 농도가 WHO 기준의 3배를 초과하면서, 환경부에서 미세먼지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여 올해 9월부터 미세먼지 예보제를 시행하고 있다”며, “휴대용 공기청정기인 에어테이머는 호흡기 및 알레르기 질환의 원인 물질을 제거하고 주변 환경을 개선해 주는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에어테이머는 현재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제품 및 구입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동국제약 소비자 상담전화(080-550-7575)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희귀필수약 의료 사각지대, ‘예산’ 허들 넘을 방법 찾겠다”

김나경 원장, 정부와 지속적 논의 통해 개선방안 ...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2019년판 한국제약바이오기업총람

2019년판 한국제약바이오기업총람

2019년판 한국제약바이오기업총람은 상장(코스닥/코스...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