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비 스피드액

유한양행/비타민제

기사입력 2020-03-04 21:16     최종수정 2020-03-10 09:47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유한양행(사장 이정희)은 소비자 사랑을 받아온 마그비 시리즈에 추가해 마그비 스피드액을 3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그비 시리즈 제품은 현대인의 불규칙한 생활패턴과 고르지 못한 식생활로 인해 부족해지기 쉬운 마그네슘과 비타민B군을 보충해 주는 제품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 된 마그비 스피드액은 액상제제로 손쉽게 개봉해 물 없이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으며 흡수가 빠른 장점이 있다. 또 새롭게 변화된 유기염 마그네슘인 글리세로인산 마그네슘은 용해도와 생체이용률을 향상 시키고 설사 부작용을 경감시켜준다.

마그네슘 흡수와 이용을 돕는 비타민 B6  함량이 기존 마그비 제품 대비 크게 증가됐으며, 비타민B군 복합제로 구성돼 구내염, 구순염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마그비 시리즈 제품은 고객이 사랑하고 찾아주었기 때문에 2019년에 90여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며 “소비자 편의성 증대와 효능·효과 개선을 위해 새로운 제형, 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여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향후에도 이제껏 받아 온 사랑에 더 큰 효과로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심평원 20주년, 코로나19 이후 기능·위상 재정립 원년"

사후승인 단축 '치료제 107→1일'·'마스크 확인시스...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2019년판 한국제약바이오기업총람

2019년판 한국제약바이오기업총람

2019년판 한국제약바이오기업총람은 상장(코스닥/코스...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