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타이드 삼푸

두리화장품/ 샴푸

기사입력 2020-03-25 11:06     최종수정 2020-04-02 15:05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댕기머리 샴푸로 유명한 두리화장품(대표이사 이병수)은 최근 자연 유래 구리성분인 쿠퍼-펩타이드(Copper-tripeptide)를 함유한 ‘펩타이드 샴푸’를 개발, 신상품으로 출시했다.

쿠퍼-펩타이드 구리는 모발에 사용되는 항산화제로 유명한 성분으로, 모발뿐만 아니라 두피 및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특리  이 제품에는 바이러스를 사멸시키는 구리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전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코로나19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게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최근 미국 국립보건원(NIH) 등이 구리와 플라스틱, 스테인레스 등을 대상으로 비교실험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코로나19 바이러스는 플라스틱에서 72시간, 스테인레스에서는 48시간 생존한 반면 구리 표면에서는 4시간 뒤에 완전히 사멸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구리 자체의 항바이러스 항균 기능이 여러 검사기관을 통해 충분히 검증됐다는 의미로  회사측은  쿠퍼-펩타이드 구리성분이 함유된 제품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약해진 두발 두피를 포함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있다고 밝혔다.

펩타이드 샴푸는 이밖에 모발과 두피 영양관리에 도움을 주는 8가지 비타민과, 세이지 추출물, 라벤더 추출물, 백년초 추출물, 창포 추출물, 아사이베리 추출물 등 5가지 자연 유래 추출물을 함유 하고 있어  두피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고 했다. 

또한  PH 5~5.5의 약산성 샴푸로 두피의 자극을 최소화해 건강한 두피 상태를 유지하도록 하는 제품임을 강조하고 있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코로나19 모바일 진단 플랫폼, 시분해 형광기술로 개발"

[라이트펀드 감염병 지원사업2] 프리시젼바이오 황...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Pharmaceuticals in korea 2020

Pharmaceuticals in korea 2020

약업신문은 최근 영문판 ‘Pharmaceuticals in korea ...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