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락 장편한습관

대원제약/약국 전용 포스트바이오틱스

기사입력 2021-04-06 09:58     최종수정 2021-04-06 09:59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약국 전용 포스트바이오틱스 ‘오마이락 장편한습관‘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오마이락 장편한습관‘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균주인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GG와 모유 유래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루테리를 비롯해, 내산성과 내담즙성이 뛰어나고 항균 및 항바이러스 효과를 특허 받은 김치 유래 식물성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등 6종의 유산균을 함유한 제품이다.

여기에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의 대사 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모두 함유했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신바이오틱스에 이은 4세대 유산균이라 불리며 유산균이 장 내에서 대사 활동을 통해 만들어 내는 유기산, 박테리오신, 효소 등을 함유함으로써 유익균이 유해균보다 많도록 장내 환경을 조성해 준다고 알려져 있다.

프리바이오틱스로 프락토올리고당을 포함하고 있으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아연도 들어 있어 장 건강은 물론 면역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누구나 즐겨 먹을 수 있는 요구르트 맛으로, 어른부터 어린이까지 온 가족이 매일 챙겨 먹기 좋은 제품이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오마이락‘은 락토바실러스와 즐거울 樂을 의미한다”며 “내 몸을 즐겁게 해주는 좋은 유산균이라는 뜻”이라고 밝혔다.

또한 “최근 건강기능식품 분야를 전면 개편하고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며 “건기식 분야를 회사의 핵심 사업으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김성곤 고대정형외과 교수 ‘스페셜 정형외과’ 개원

고대병원 정형외과에서 30년이상 재직하며 ...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2020년판 한국제약바이오기업총람

2020년판 한국제약바이오기업총람

2020년판 한국제약바이오기업총람은 상장(코스닥/코스...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