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퍼스트 포스트바이오틱스

제일헬스사이언스 쎈트힐/4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기사입력 2021-02-22 11:16     최종수정 2021-02-22 11:18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헬스케어 전문기업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쎈트힐’에서 4중 기능성 맞춤설계 유산균 ‘더 퍼스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 퍼스트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장 건강 기능성 원료인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부원료인 ‘유산균 대사산물’을 한번에 섭취하도록 설계한 ‘포스트바이오틱스’로서 아연과 판토텐산까지 포함돼 있는 4중 기능성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세계적으로 명성 있는 ‘다니스코社’의 유산균 17종과 모유유래 유산균, 특허 받은 김치유래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이 부원료 수준의 소량이 아닌, 기능성 효과를 제대로 발휘 수 있는 정도의 주원료로 구성돼 있고 초유분말, 유산균배양건조물, L-프롤린, 자일리톨, 딸기과즙 등 5종의 부원료까지 엄선해 함유했다.

또한 ‘더퍼스트 포스트바이오틱스’에는 현대인의 불규칙한 식습관 등으로 인해 부족해지기 쉬울 수 있는 비타민B5 판토텐산과 아연이 1일 권장섭취량 100% 수준으로 함유된 것이 특징이며, 휴대가 간편해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최용석 차장은 “더 퍼스트 포스토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대사산물까지 부원료로 포함한 포스트바이오틱스 제품이며, 판토텐산과 아연도 함유한 4중 기능성 제품으로 장 건강 관리는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에너지 생성이 필요한 분들에게 필요하다”고 전했다.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더 퍼스트 포스트바이오틱스’는 1박스에 2개월 분이 들어있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스프라바토, ‘New Life’ 가능케 하는 게임 체인저 될 것”

우울증으로 흔히 알려져 있는 주요 우울장애(Major...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2020한국화장품기업총람(기업용...

2020한국화장품기업총람(기업용...

“한국화장품기업 모든 정보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