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언스감마

메디포스트/여성 건강기능식품

기사입력 2020-03-23 09:36     최종수정 2020-03-23 09:37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스크랩하기 목록보기   폰트크게 폰트작게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가 여성 건강을 위한 제품 ‘페미언스감마’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모비타는 주력 제품인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에 이어 이번에 ‘페미언스감마’를 선보여 여성 제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페미언스감마’는 성인 여성 건강을 위해 감마리놀렌산, 이소플라본, 비타민D가 함유돼 있다.

감마리놀렌산은 오메가6 지방산으로, 체내 생체조절 물질인 프로스타글라딘을 만드는 성분이다. 가임기 여성에게 잦은 월경전증후군을 완화시키고, 폐경기 여성에게 높아질 수 있는 콜레스테롤 관리와 면역과민 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 혈행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이소플라본은 식물성 에스트로겐이라고 불리며, 부족한 여성호르몬을 보충해 준다. 여성호르몬은 35세부터 낮아지기 때문에 폐경기 여성뿐만 아니라 30대 젊은 여성에게도 꼭 필요한 성분이다.

비타민D는 실내활동이 잦은 대부분의 여성이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이다.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한 영양소로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 등 뼈 형성 및 유지에 도움을 준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페미언스감마’는 성인 여성이라면 누구나 섭취 가능한 제품이며, 여성 건강을 위한 필수 성분이 함유돼 있다”고 말했다.

또한 “최근 감염병 예방과 관련해 유산균, 비타민 등 면역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체내 생성이 어려운 영양분들에 대한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1개월분 섭취 분량으로 구성돼 있는 ‘페미언스감마’는 메디포스트 모비타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기사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구글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로그인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뉴스홈으로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인기기사    댓글달린기사    공감기사

실시간 댓글 더보기

구인    구직   매매

사람들 interview

"기록으로써 의약품 광고·심의 역사 첫 단추 끼웠다"

약업신문서 중요정보 확인..'의약품 광고심의 30년...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의약정보 더보기

약업북몰    신간안내

약무행정 외길 40년

약무행정 외길 40년

일송(逸松) 이창기(李昌紀) 박사가 최근 ‘약무행정 외...

이시각 주요기사 더보기